설문명 : 2019년 업무지원포털 시스템 만족도(편의성) 설문조사
설문목적 : 2019년 업무지원포털 사용 시 사용자가 느끼는 편의성에 대한 수준 측정
1. 정보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? (메뉴의 구성이 잘 되어있는가?)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
2. 정보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가?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
3.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구조인가?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
4. 정보시스템 서비스에 현재 나의 위치를 명확히알 수 있는가?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
5. 정보시스템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?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
6. 정보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보기에 편리한가?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
7. 정보시스템의 응답 속도가 목표 대비 적정한가?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
8.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?
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미흡하다 아주미흡하다